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0-09-22
조회 51
평점
추천 추천하기
라벨메이커 실행 후 매뉴얼들이
?로 깨져서 나타난다면 첨부파일 매뉴얼대로 변경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8 경우에도 동일하게 변경하면 됩니다.)
프린텍 고객지원센터
☎ 080-500-8555
(Call Time 9:00 ~ 18:00)(Runch 12:00~13:00)
첨부파일 윈도우 7 한글이 물음표 로표시될 때.pdf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