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현재 프로그램상의 오류는 없으며,
디스플레이 호환성으로 인해
폰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도 있고
윈도우의 해상도나 배율로 인해서도
글자가 다르게 출력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환경을 문의글로써 판단하기가 불가하기 때문에
시간되실 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080-500-8555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