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출력 작업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프린터 연결 방법에 따라 출력 진행 여부가 결정되지는 않습니다.
다른 프로그램(한글,워드,엑셀 등)은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나 라벨메이커에서만 출력이 안된다면
사용하시는 프린터와 라벨메이커의 S/W 간의 일시적인 호환성 문제로 일시적으로 출력이 안될 수 있습니다.
호환성의 경우 PC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의 업데이트에 따라 PC환경이 변화하여
바뀔 수 있습니다.
호환성으로 인해 출력이 안되는 경우에는
라벨메이커에서 인쇄 버튼을 클릭하셨을 때 프린터 목록 밑에 PDF라는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면 PDF파일로 저장하라는 팝업창이 나오며
PDF파일로 저장하여 저장된 PDF파일로 출력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최근 업데이트 이후 WIFI로 연결된 프린터로 출력이 안됩니다.
원래 그러했는지는 잘모르겠으나
USB로 연결하면 되고 WIFI로 연결된것은 안되고 합니다.
^^;;
엡손 L6550 / HP officejet Pro 8210 모델들 입니다.
윈도우는 10사용하고요^^;;;
늘 잘이용하고 있어 혹 도움될까하고 글남깁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박****
작성일 2021-11-18
평점
정말 안되는데..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