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소프트웨어 문의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소프트웨어 문의
제목

최근 업데이트 이후 WIFI로 연결된 프린터로 출력이 안됩니다.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1-11-18

조회 2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출력 작업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프린터 연결 방법에 따라 출력 진행 여부가 결정되지는 않습니다.


다른 프로그램(한글,워드,엑셀 등)은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나 라벨메이커에서만 출력이 안된다면

사용하시는 프린터와 라벨메이커의 S/W 간의 일시적인 호환성 문제로 일시적으로 출력이 안될 수 있습니다.


호환성의 경우 PC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의 업데이트에 따라 PC환경이 변화하여

바뀔 수 있습니다.


호환성으로 인해 출력이 안되는 경우에는

라벨메이커에서 인쇄 버튼을 클릭하셨을 때 프린터 목록 밑에 PDF라는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면 PDF파일로 저장하라는 팝업창이 나오며

PDF파일로 저장하여 저장된 PDF파일로 출력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최근 업데이트 이후 WIFI로 연결된 프린터로 출력이 안됩니다.


원래 그러했는지는 잘모르겠으나


USB로 연결하면 되고 WIFI로 연결된것은 안되고 합니다.


^^;;


엡손 L6550 / HP officejet Pro 8210 모델들 입니다.
윈도우는 10사용하고요^^;;;


늘 잘이용하고 있어 혹 도움될까하고 글남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박****

    작성일 2021-11-18

    평점 0점  

    스팸글 wifi이 안되고 USB되니 그냥 USB로 쓰면 됩니다.
    정말 안되는데..흠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