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1-11-08
조회 637
평점
추천 추천하기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혹시 라벨메이커 외 다른 프로그램(게임 등)이 열려있다면
끄고 다시 출력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동일하다면, 해당 오류는 특정 윈도우 환경에서 발생하는 오류로
라벨메이커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설치하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백신프로그램이 켜져있다면, 라벨메이커를 바이러스로 오인하여
설치 시 방해를 할 수 있으니 백신을 끄고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