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프로그램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오류는 영문 윈도우를 사용하시거나,
안내드린 내용처럼 보안이나 방화벽으로 인해 정상 설치가 되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혹시 영문 윈도우 사용중이시라면 네이버-> "프린텍 라벨메이커" 검색-> 소프트웨어정보 에서
버전 탭으로 들어가 2016년 2월 25일자로 업데이트 된 버전으로 다운받아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영문 윈도우 사용중이 아니시라면, 보안관련 오류는 당사에서 정확한 확인이 어려우며
실행되어있는 백신을 끄고 관리자권한으로 라벨메이커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하다면 한글이나 워드로 작업해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