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소프트웨어 문의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소프트웨어 문의
제목

업데이트 이후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1-04-27

조회 6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출력 작업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업데이트 이후 출력 진행이 안되는 이유는 사용하시는 프린터와 프린텍 라벨메이커 S/W와의

호환성의 인한 문제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출력을 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인쇄버튼을 클릭하셨을 때 프린터 목록 밑에 

PDF라는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면 PDF파일로 저장하라는 팝업창이 나오며

저장하신 후 해당 PDF 파일을 열어 출력을 진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업데이트 이후 인쇄중에 오류 발생 / 프린터 오류상태임 / 이렇게 프린텍 라벨메이커만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