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공지사항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공지사항
제목

설날 연휴 제품배송 및 고객센터 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0-09-18

조회 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린텍(주)입니다.
설날 연휴로 인한 제품배송 및 고객센터 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설날 연휴로 인해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2월 23일까지 발송이 불가하여,
2월 6일(금) 15시 이전 주문(결제완료기준)건에 대해서만 정상발송이며,은  23일(월)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2월 6일(금) 15시 이후 주문건은 2월 23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설날 연휴기간(2월18일~2월22일) 동안은 080 고객지원서비스 및 전화업무
또한 일시중단되오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는 분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매뉴얼 보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연휴기간 동안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뜻 깊은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