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Q&A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3-10-31

조회 13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삼성프린터기의 경우 프린터 드라이버만 재설치하시면대부분 정상 출력이 가능합니다.
아래 주소로 접속하셔서 사용하시는 모델을 검색하신 후 최신 드라이버로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 삼성 다운로드 자료실https://www.samsungsvc.co.kr/download
※자세한 드라이버 설치 방법은 삼성서비스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