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프린텍 뉴스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프린텍 뉴스
제목

프린텍, 종이인덱스, 팝업스티키노트, 모양스티키노트 등 신제품 7종 출시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0-09-18

조회 23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생활 문구 브랜드 프린텍에서 ‘모양스티키노트2종’, ‘종이인덱스1종’, ‘팝업스티키노트4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일상 속 기억을 간단히 메모하는 프린텍 스티키노트는 단어암기, 핵심정리, 할일리스트, 연락처 메모 등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파워스티키노트, 플래너스티키노트, 파스텔스티키노트, 모양스티키노트, 종이인덱스스티키노트, 팝업스티키노트 등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필요에 맞게 선택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모양스티키의 경우 화살표,  2종이 추가로 출시되었으며, 종이인덱스의 경우 선호도가 높은 5가지 파스텔 색상으로 이루어진 종이인덱스 1, 전용 디스펜서에 넣어 한 장씩 깔끔하게 뽑아 쓸 수 있는 팝업스티키노트 색상이 4종이 더 추가로 출시했다.

 

프린텍은 새롭게 발견한 아이디어를 생활의 가치로 바꾸는 생활 문구 브랜드로 구김방지기능이 있는 점착메모지 스티키노트, 엔드링이 있어 테이프의 끝을 찾기 쉬운 테이프, 3D 커브로 끈끈이가 붙지 않고 날카로움이 오래 유지되는 3D커브 가위 등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해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프린텍 강민구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스티키노트 7종과 함께 추가적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될 것이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실용성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전했다.

 

프린텍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린텍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팝업스티키노트4



 

▲ 종이인덱스1



 

▲ 모양스티키노트(화살표,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